A Review Of 위해골프장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웨이하이의 맑고 청명한 기운과 건강함을 고스란히 끌어안고 태어난 웨이하이포인트 호텔 & 골프리조트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황금바위 절벽과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추고, 육지에서 보면 바다를 향해 손짓하는 듯하고 바다에서 보면 거대한 용이 비상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위해가볼만한곳◢위해밤문화ꅟ위해황제골프 ▣산동다모아இ 위해황제관광 위해골프장 위해가볼만한곳☢위해한식 위해단체골프☪위해황제투어…

열람중 [위해골프투어]유행하는 복근 인증 ! 작성자 위해골프투어위해골프여행

블랙리스트로 등록시 공감 및 댓글 작성 등이 제한되며 방문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클럽하우스 내에 있는 와인 바에서 피아노의 선율에 석양을 바라보며 와인 잔을 기울이다 보면 센티멘털해진다.

개인일정으로 오셔도 중국위해여행에서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골프를 제대로 즐기기에는 다소 미흡했다. 박 회장의 지휘로 리뉴얼을 하면서 호텔을 포함한 클럽하우스를 만들었고, 그늘집과 빌라까지 건설하면서 리조트를 완성했다. 

또한, 일부 코스는 매우 이색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어 사진을 찍느라 정신이 없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위해따봉 웨이하이/밤문화/ktv/골프여행/투어/가이드/날씨/자유여행/통역/음식/맛집/렌터카/식당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웨이하이

지역 특성상 한국 기업 및 교민이 많은 지역으로 한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위해골프 후기 물가 및 먹거리가 잘 준비 되어 있어 많은 국내 골퍼들이 찾는 중국의 대표적인 골프여행지이다. 

중국 연예 포탈사이트 마오푸(猫扑)에 공개된 화보집에는 쿵옌쑹과 그녀와 쌍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